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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자동차(self-driv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6:34

    오가의매일,#자율주행자동차의#단계에대해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미국 도로 교통 안전국(NHTSA)에 따르면 자동차의 자율 주행 기술은 차원 하나로 5까지 총 5단계로 구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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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준 1은 자동 운전 기능이 없는 1개 반 차량.자동차가 달리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입력 과정을 사람이 직접 하는 단계입니다.


    수준 2는 크루즈 컨트롤(ACC)등의 자율 주행 보조 시스템이 하나이고 이상 달린 차량을 이야기한다. 보조적 의의가 강한 단계로 가속과 조향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어디까지 내 보조적인 수준이에요. 이 단계에 해당하는 기술은 방향지시등을 켜지 않고 차선을 넘었을 때 자동으로 원래 차선에 끼워주는 #레인키핑 어시스트 자신의 속도를 지정해 놓으면 자동으로 그 속도에 맞게 달리는 #크루즈 컨트롤 등이 있습니다.


    또 레벨 3은 핸들 조작이나 차선 유지, 브레이크 조작 등이 1정 부분 자동화된 차량을 예기합니다.자동으로 감속, 브레이크까지 자동으로 개입하는 단계입니다.차선을계속유지하면서지정한속도에맞춰주행하고도로형세,예를들면앞차의속도를감지해서스스로속도를줄인후거리가떨어져다시속도를높여서지정한속도로달리는등의기능이있습니다.​ 경우에 그것에서는 핸들에서 손을 떼어도 1정 거리 차선을 유지하며 달리는 기능까지 포함하는 것도 있고 물을 마시거나 물건을 가질 때 손을 끊어도 효은세울,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안전하게 뛸 수 있는 단계입니다. 대부분의 프리미엄 차량은 이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반자율주행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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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벨 4는 목적지를 입력하면 첫 부분, 자율 주행이 가능한 단계에서 그저 긴급한 순간에는 여전히 사람의 개입이 필요합니다. 극소수의 자동차에 한정되어 있습니다만, 책을 읽거나 자거나 해도 네비게이션으로 지정한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 단계에 도달해야 비로소 #자율주행자동차라고 표언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모든 주의 상황에서 완벽하게 안전을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센서 오류로 탑승자가 사망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변함없이 자동차로 가서 감속페달 및 브레이크가 붙어있습니다.


    마지막에 레벨 5는 사람의 개입이 전혀 없이 스스로 주행이 가능한 완전 자율 주행을 의미합니다.이 단계부터는 #운전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탑승자만 존재하는 단계입니다. 가속 페달과 핸들은 꺼져 버려 조향 기기가 완전히 없어져 버립니다. 도로에서 1어 날모든 상황을 인공 지능과 각종 센서가 대응합니다. 게다가 사람이 타지 않아도 차량 소유자가 원하는 위치로 차를 보낼 수 있고, 도로가 아닌 위험로라도 스스로 도로의 상태나 주변 환경을 차가 읽고 속도를 조절하거나 위험성을 피합니다. 자동차를 #지하철이나 #버스처럼 타는 #완전 #자율주행자동차시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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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재미있었는지 모르겠네요. 흐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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