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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죽은 아들에게 쓰는 감동편지, 가수 에릭 클랩튼(Eric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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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ric Clapton - Tears in heaven[가사·가사 해석]



    가수 에릭 클랩턴(Eric Clapton)은 자신의 "피와 뼈"인 아들 코당신(Conor)을 잃었다. 네살의 고 라면 신 1991년 3월 20일 뉴욕 시 53층짜리 고층 아파트에서 소가족 부가했던 창문 아래로 떨어졌다. 안전 불감증이 부른 참사였다.​ 이처럼 뼈가 아스로지, 체중이 찢기는 비극이 발생하기 7개월 전 쿠르 레프토우은는 자신의 공연을 담당하는 두 사람의 매니저와 동료 기타리스트인 스티비 레이, 책 Stevie Ray Vaughan)을 헬기 추락사 그 때문에 잃었다. "고통이 올 때는 소나기와 같이 온다(When it rains, it pours.)라는 말은 허언이 아니었다.이가명리아 출신 여배우 로리 델 산트(Lory Del Santo)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고 당신은 아버지 크랩턴에게 알코올 중독을 극복하게 해준 고마운 아들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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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고가 난 줄소리의 아들과 함께 살지 않았지만 크랩턴은 좋은 아빠이고 싶었다. 그래서 그는 뉴욕을 방문한 사고 전날 코너히를 데리고 서커스를 보러 갔다. 그것이 아들과 이 세상에서의 마지막 순간이었다. 사고 직후 크랩턴은 그 후와 함께 아들 코나히를 떠올렸다."코너희가 태어났을 때, 나는 술주정뱅이였지만 그 아이를 너희를 사랑했기 때문에 자발적으로 치료소에 들어갔다. 어린시절이었지만, 내 고민에 그 이야기는 나에 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는 것 같았다(When he was born, I was drinking and he was really the chief reason that I went back to treatment because I really did love this boy, I thought, 'I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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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 여러 차례 약물과 알코올 과다 사용으로 죽는 "sound"의 문을 통과한 날씬한 크랩톤이지만 이번만은 좌절하지 못했다. 죽은 작은 너에게 부끄러운 아버지가 될 수 없었기 때문이었다. 코카인 자신의 술 대신에, 그는 작곡가 윌 제닝스(Will Jennings)와 함께 영화 의 사운드트랙 작업에 몰두하며 슬픔을 견뎌나갔다. 제닝스는 영화 <타이타닉>과 <사관과 신사(An Officer And A Gentleman)> 주제곡인 MMy heart will go onと과 'Up where we belong' 등을 작곡한 인물이었던 사운드트랙을 마치는즈sound 크랩턴은 제닝스에게, ,"아들에게 헌정할 곡을 하자고 생각해 영화에 넣고 싶다"고 스토리를 맺었다. 아내 sound에게 제닝스는 그 아픔에 자신이 표현하기에는 역부족이라며 거절했지만 어린 아들을 잃은 아버지의 간청을 거절할 수 없었다. 이렇게 탄생했다. 'Tears in heaven'은 아들을 향한 간절한 그리움과 저승 자식 앞에서 부끄럽지 않게 남은 인생을 살겠다는 아버지의 의지를 하나하나 드러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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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설의 시작 ​의 에릭 쿠르 레프토우은은 1945년 3월 301영국 솔레이(Surrey)주의 리플리(Ripley)에서 태어났다. 그는 14세의 생애 1에 할아브지와 할머니부터 기타를 선물 받고 블루스에 빠졌다. 그는 어린시절 부모가 이혼하고 할머니의 보살핌으로 외로운 시절을 보냈다고 전해진다. 그래서 흑인들의 비참함과 슬픔을 노래한 브루스가 그를 찾은 것은 운명이었을지도 모른다. 크랩턴은 마디 워터스(Muddy Waters), 빅 빌 부룬지(Big Bill Broonzy), 블라인드(Big Bill Broonzy), 블라인드 윌리 존슨(Blind Willie Johnson) 등 초기 블루스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연주하며 성장했습니다. 특히 델타블루스의 왕으로 불리는 로버트 존슨(Robert Johnson)의 영향은 결정적이었다. 로버트 존슨의 앨범에는 내가 음악에 원하는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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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릭 쿠르 레프토우은의 기타 연주에 미츠를 발하기 시작했다 것은 하나 963년 야드 버즈에 가입하면서부터였다. 그의 뛰어난 블루스 기타 기술은 단번에 그룹의 사운드를 특징짓고 매니저 지오 고메르스키(Giorgio Gomelsky)는 그에게 "슬로우핸드"라는 애칭을 붙여주었다. 그러나, 쿠르 레프토우은은 그룹 sound악이 상업적으로 물들어 가고 있다며 하나 965년 3월에 팀을 떠나고, 괴로워서 와라, 이 이끈 블루스 브레이커 스에 자리를 옮겼다. 야드 버즈를 탈퇴한 직후 그가 연주했던 'For Your Love'는 영국 차트 3위를 기록했다. 이후 야드버즈는 제프 벡과 지미 페이지(Jimmy Page)가 가세해 전성시대를 누렸다. 바로 록 sound악계의 '3대 기타리스트'이 야즈 버즈를 통해서 전체 잘못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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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인, 브루스로 돌아간다! 이 당시 에릭. 크랩턴의 브루스에 대한 열정은 대단했습니다. 이와 관련된 에피소드 하나 그는 블루스브레이커스 휴지기 중에 다른 뮤지션들과 전 세계를 돌며 블루스 전도를 하는 것을 말했다. 크랩턴은 그리스 아테네에서 몇몇 멤버들이 영국으로 돌아왔음에도 불구하고, 한 클럽에서 계속 머무르며 공연을 계속했습니다. 그는 그라과인 강도로 돌변한 클럽 주인의 협박으로 옷과 새로 산 마셜앰프를 놔두고 영국으로 도망쳐야 했습니다. 소리 나 외에는 모든 1에 문외한이던 '순수'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크랩턴은 블루스브레이커즈이고 존 -메이올의 독단적 행동에 불만을 품고 괜찮기만 한 그룹을 결성하기로 안 했습니다. 그는 하나 966년 죠은・메이 이 몰래 드러머 진저 베이커(Ginger Baker), 베이시스트 잭 브루스(Jack Bruce)과 함께 크림을 조직하고 합주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 후, 음악전문지 "멜로디메이커(Melody Maker"의 폭로에 의해, 크랩턴은 블루스브레이커스로부터 해고당해야 했습니다. 이때 런던 빌딩 벽면에는 "클랜턴은 신이다(Clapton is god)"라는 문구가 새겨져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에릭 클랩턴은 크림을 통해 '악기예술의 미학'을 획득했습니다. 블루스와 재즈가 절묘하게 매치된 그들의 사운드는 즉흥적이고 빠르게 굉음을 발산했습니다. 멤버들의 정교하고 뛰어난 연주 실력은 다른 밴드와의 간격을 크게 벌려 음악계에 상당한 충격을 주었다. 그들의 앨범 하나 966년하나 967년, 그리고 이듬해모두 명반으로 꼽히고 파죽지세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특히 스튜디오 녹소리그와라이브을 한자리에 모은 더블 앨범은 미국에서 4주째 정상을 차지하는 회원들을 세계적인 스타로 했다. 바로 이 작품에 명곡 'White room'이 수록되어 있다. 그룹은 그렇게 나 서로의 소리 액죠크의 소견 차를 이유로 하나 968년 하나하나월 해산했습니다. 크랩턴의 음악이력 중 최고의 절정기가 막을 내린 것이다. 향후, 트리오는 하나 993년 한월 명예의 전당 입성 기념하고 재결합 공연을 갖고 많은 박수를 받기도 했습니다.크리미아 해체 다음해, 크랩턴은 진저. -베이커와 함께 트래픽(Traffic) 출신인 스티브 ウッド윈우드(Steve Winwood), 페밀리(Family)의 베이스 주자였던 릭 그레치(Rick Grech)를 영입해, ,"슈퍼그룹" 블라인드 페이스(Blind Faith)를 탄생시켰다. 언론에서는 "인스턴트 슈퍼그룹"이라고 비아냥거렸지만, 그들은 공연 때 "마지막 슈퍼그룹"이라는 슬로건을 내걸어 대조적이었다. 그러나 언론의 지적대로 그들은 하나 969년 데뷔 앨범을 내고 각자의 길로 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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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 1과 '의 비극 ​의 에릭 쿠르 레프토우은의 첫 970년대는 한 여자와의 슬픈 사랑 이야기부터 시작한다. 그녀는 비틀스의 멤버인 조지 해리슨의 아내 패티 보이드(Patti Boyd)였다. 쿠르 레프토우은은 첫 968년 비틀즈의 화이트 앨범에 수록된 조지의 곡'While my guitar gently weeps'와 함께 공개된 솔로 썰매 밴에서 기타를 맡을 정도로 조지 해리슨과 친한 사이였다. 조지와 소리아크적 교류를 하면서 패티를 본 후 사랑에 빠진 것입니다. 당시 종교에 심취해 있던 남편의 말소리를 돌려주기 위해 패티 보이드는 크랩턴에게 의도적으로 시선을 주었다. 소리아크밖에 모르던 에릭은 그만 "사랑의 포로"가 되어버렸다. 그러나 그녀는 조지와의 행복한 1상에 돌아가고 실의에 빠진 에릭 쿠르 레프토우은은 술과 마약의 구렁텅이에 빠졌다. ​ 이런 사랑에 대한 좌절과 패배감은 첫 970년 쵸쯔쵸쯔우오루에 발표된 데릭 앤 더 도미 노스(Derek And The Dominos)의 전문의 피스에 그대로 담겼다. ​'남편이 당신을 슬프게 한 때/나는 당신을 위로하려고 노력했어요/바보처럼 나는 당신과 사랑에 빠지고 말았습니다./레 1과 당신은 나를 무릎 꿇게 하였습니다/레 1과 당신에게 우리 아이 희망합니다. 제발'. ​ 수록곡'Layla'의 구구 절절한 가사처럼 에릭 쿠르 레프토우은의 상처 받은 마소리웅 음악 모든 것에 용광로처럼 녹아들었다. 힘든 내면을 스스로 바닥까지 긁고, 그 괴로움을 음악으로 씻어버렸다. "무서운 내면의 사생화"다. 쿠르 레프토우은의 이 같은 마나 소리에 어두운 하항 것 같은데도 감동했는지 며칠 후, 패티 보이드는 조지 해리슨과 이혼하고 두 사람은 첫 979년 결혼식을 올리게 된다. 비록 이 소리반은 비록 비록 비록 비록 비록 상업적으로는 성공하지 못했지만, 브루스와 인생을 완벽하게 조화시켜 걸작의 반열에 올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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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극적인 재기 드라마 1부 ​ 실연의 영향은 데당이 컸다. 에릭 클랩턴은 감각적으로 불안정했고 알코올과 약물중독 때문에 병원과 요양원을 다녀야 했다. 기타조차 구할 수 없을 정도로 쇠약해졌다. 이때부터 드라마틱한 "재기 이내용 노래"가 전개된다. 절망의 늪에서 발버둥치던 그에게 구세주가 찾아왔다. 그룹 후(The Who)의 피트타운센드(Pete Townshend)였다. 피트는 이미 1960년대 후반 미국에서 장 소프츄이의 취급 받던 지미 헨드릭스를 영국에 데리고 뮤직기에에 데뷔시키는 등'선행'을 해왔다. 피트는 쿠르 레프토우은에 마약으로부터 벗어나길 권유하고 1973년 에렉쿨레프토우은의 레인보우 콘서트를 주최하고 재기 무대를 만들어 주었다. 쿠르 레프토우은는 데릭 앤 도미 노스 다음의 3년 만에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때 피트는 에릭 크랩턴이 정신을 차리자 하와이안의 기타로 머리를 때리기도 했다고 한다. ​ 기력을 회복한 에릭 쿠르 레프토우은은 1년 담장 재기 작품<461 Ocean Boulevard>를 냈다. 앨범이 발매되기 전까지는 피트타운센드와 모두가 RSO레벨의 사장인 로버트 스틱우드(Robert Stigwood)의 도움이 컸다. 그는 폐인이 된 크랩턴을 위해 요양장소로 플로리다에 있는 본인의 별장을 흔쾌히 제공해 재기의 기틀을 마련하게 했다. 크랩턴도 스틱우드의 호의에 고개를 숙여 감사하며 다시 기타를 잡았다. 스틱우드의 별장 주소가 바로 이 앨범의 제목입니다. 스틱우드에 대한 감사의 표시인 셈이죠. 욥여리(Bob Marley)의 곡을 리메이크했다. 'I shot the sheriff'는 1위를 차지했고,'Let it grow','Give me strength'등이 유행가도를 달리고, '기타의 신'으로 부활했다. 다음의 잇달아 내놓은 앨범도 좋은 성적을 거두며 특히'Wonderful to의 저녁'이 실린 1977년 작품은 300만장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에릭 쿠르 레프토우은은 약물 중독으로 고생하던 이 시기를 잊지 않고 1999년 마약 중독자 치료 기금을 위해서 본인의 기타 100대를 경매에 내놓은 바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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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극적인 재기의 드라마 2부 ​의 에릭 쿠르 레프토우은은 첫 980년대 들어도 꾸준히 음반을 발표하지 않지만 별다른 활약을 보이지 못했습니다. 물론 첫 989년의 작품 같은 수작을 낚아 올렸습니다. 그러나, 모두 그룹 시대와는 달리, 소리아크적 측면에서 많은 비판을 받았다. 평론가들은 "에그대지가 없어져서 느슨해진 팝블루스"라고 평가를 절하했습니다. ​ 그러나 그는 첫 99쵸쯔뇨은 아들 죽 소리라는 '비극'처럼 현실의 무대에 컴백했습니다. 운명의 여자'패티보이드와 헤어지고 이탈리아 투어 도중 만난 젊은 사진사이자 배우였던 로리 델 산트(Lori Del Santo)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코그데(Corner)가 뉴욕 맨해튼 아파트에서 실족사한 것이었다. 나쁘지 않게 에릭 크랩턴은 "내가 아파트에 도착했을 때는 온통 경찰관과 의료진들로 가득 차 있었다. 나쁘지 않은 그것이 나쁘지 않은 것과 상관이 없는 것처럼 보였다. 나쁘지 않다, 다른 사람의 처음처럼 느껴졌다"며 망연자실했던 당시의 심정을 묘사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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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설은 영원하다 에릭 크랩턴은 작품마다 본인의 삶을 투영시켰다. 혼을 불어넣었다. 올해 발표한 앨범 "Reptile"에도 그의 숨결을 살아있다. 신작의 기저에 흐르는 흐름은 그의 생활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 "삼촌의 죽소음"이다. 삼촌에 대한 존경심을 작품 모두에게 그대로 옮겼다. "Reptile(사전적 의미에서는 비열한 인간이라는 뜻)"은 삼촌과 관련된 모든 것을 예기합니다. 내가 태어난 곳에서 'Reptile'이라는 말은 사랑스러운 예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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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ound악을 만들고 듣는 사람은 인간이지만, '비인간적'인 sound악이 판치는 요즘이었다. 그래 본인 에릭 크랩턴의 "sound 악"과 인생은 접점이 없는 평행선을 달리지 않는다. 합계 1점을 찾아 예술로 승화시킨다. 고로 그의 ssound 낙 には에는 희로애애한 낙이 담겨있다. 특히, 역경 속에서 소중한 "sound악"의 싹을 잘라내고 길러냈다. 내면의 고통과 이별의 슬픔을 브루스로 표현했다. '인간의 sound 악'이었다. 텁수룩하다 이 점 때문에 크랩턴은 전설로 추앙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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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리크크랩턴 #ericclapton #Tearsinheaven #팝송명곡 #Tearsinheaven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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